hancomm

신규 광고주 영입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글쓴이 : hancomm / Date : 2022-02-23 01:11:40.0 / Hit : 1053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20222월 동아오츠카의나랑드 사이다새 캠페인을 한컴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나랑드 사이다는 칼로리뿐만 아니라 색소, 설탕, 보존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4 zero’ 제품으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입니다.


한컴은 건강이라는 제품의 특징을 드쇼 드쇼 나랑드쇼라는 카피를 통해 유쾌하고 임팩트있게 표현하여 광고주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한컴은 이미 동아오츠카의 오로나민C’ 캠페인을 통해 모델 전현무씨 기용과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인상적인 캠페인을 진행해 온 바 있습니다.


금번 한컴이 진행하는 나랑드 사이다캠페인도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