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2022년
2월 동아오츠카의 ‘나랑드 사이다’ 새 캠페인을 한컴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나랑드 사이다는 칼로리뿐만 아니라 색소, 설탕, 보존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4 zero’ 제품으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입니다.
한컴은
‘맛’과 ‘건강’이라는 제품의 특징을 ‘드쇼 드쇼 나랑드쇼’ 라는 카피를 통해 유쾌하고 임팩트있게 표현하여 광고주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한컴은 이미 동아오츠카의 ‘오로나민C’ 캠페인을 통해 모델 전현무씨 기용과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인상적인 캠페인을 진행해 온 바 있습니다.
금번 한컴이 진행하는
‘나랑드 사이다’ 캠페인도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